오클리데스매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슈퍼맨 조회 240회 작성일 2021-12-28 00:30:35 댓글 0

본문

[#더지니어스] ★임요환 레전드★ 역대 데스매치 중 손꼽히는 압살! 시즌 2 룰 브레이커 데스매치 흑과 백 | #지니어스스페셜 | #Diggle

#더지니어스 #지니어스스페셜 #Diggle
★임요환 레전드★ 역대 데스매치 중 손꼽히는 압살! 시즌 2 룰 브레이커 데스매치 흑과 백
더 많은 꿀잼 영상은? ▶️ tvN D CLASSIC : https://bit.ly/2KT666f
Bello Lee : 상대에대한분석+뛰어난게임이해도의 승리. 프로게이머가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걸 보여준 게임이었던듯. 단체전말아먹고 데스매치 갈때마다 대체 저게 뭐하는짓인가 싶은데, 막상 데스가서하는거 보면 진짜 프로다싶음ㅋㅋ
호이요 호이 : 이 때 심지어 플레이도 플레이지만 비주얼도 최고였음... 코트 딱 입고 맹구같이 웃기만 하던 사람이 표정 싹 바뀐채로 압살ㅋㅋㅋㅋ
정보 : 홍진호는 당해봐서 임요환을 알아도 너무 잘아네 ㅋㅋㅋㅋㅋㅋㅋ
BlckLst : 상대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는건 상황이 따라주면 누구나 가능하지만 얻은 정보를 활용하는 스킬은 아무나 할 수 없음 임요환이 정말 대단해 보였던 순간
유청해 : 이때 임이 진짜 룰브레이커였지.. 데매는 존나잘하는데 가넷거지라 데매지목도 잘 안받아서 결국 결승감 ㅋㅋㅋㅋㅋ

[더지니어스4] 모노레일 | 지니어스 역사상 가장 짧았던 데스매치. 레전드 장면을 만들어낸 조합이 데스매치까지 가게 된 이유 | CJ ENM 150801 방송

#티비냥 #더지니어스4 #EP6_08
1화부터 정주행 ☞ 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vDaoEdHc68595Nbw06KfiJDWNE9N59GA

방송국놈들의 하드털이 채널 '디글 클래식'
구독하기 ☞ https://www.youtube.com/c/디글클래식DiggleClassic

tvN [더 지니어스: 그랜드 파이널] :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
공식 홈페이지 : http://program.tving.com/tvn/thegenius4/
디글 클래식 :Diggle Classic : 더 지니어스 : 그랜드파이널 시즌4 1화부터 정주행 https://youtube.com/playlist?list=PLvDaoEdHc68595Nbw06KfiJDWNE9N59GA
정지석 : 김경훈씨가 알려주신 선공 첫수가 진짜 좋긴좋네.. 필승까진 아니어도, 급하게 룰을 배우고 입문하는 상태면 휘둘리기 딱 좋을듯..
코코토미 : 그냥 둘 다 멋있다... 메인매치로 체력, 정신력 다 빠지고 나서도 저 정도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게 대단하네요.
요와이 : 와 진짜 절대 안나올거라 생각했는데.. 이 천재들... 심리전은 기본으로 깔아 놓는구나 ㅋㅋㅋ
새누리오넬메시 : 그랜드파이널은 기존게임 재탕해서 좀 아쉬웠음.. 플레이어들의 창의성과 신기성을 보고싶었는데

한국과 ‘학교바꾸기’했다가 거의 죽을뻔한 영국학생들이 영국으로 돌아가며 남긴 고백

우리나라 및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채널입니다. 영미권 소식은 직접 번역하여 공유합니다. 시의성에 맞거나 이슈거리 중 우리 한국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.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한마크 : 이 시대를 살아가며 모든 것을 자녀들에게 희생하는 부모님들과 이 무한 경쟁 사회에 피터지게 밤낮없이 공부하며 노력하는 아이들 모두에게 존경한다는 말을 하고싶네요. 지금 돌이켜보면 그 시절에 난 저걸 어떻게 견뎠는지 놀랍기도 합니다.
Moon Sun : 이런 교육을 받은 결과가 현재의 대한민국이다.
어렵고 힘들고 지루하고 우리 자녀들에게 못할 짓인줄 알지만 우리 세대도 다 감수한 과정이다.
그 고통 덜어주고 싶지만 참 이게 바꾸기 쉽지 않네. 미안하다.한국의 미래세대여
박부영 : 저렇게 노력하니까 세계 대학에서 학국학생들이 탑이겠죠.
노력은 헛되지 않음.
dosi ss : 90학번인데, 해외어학연수등 해외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났을때,한국교육이 진가를 발휘하더군요.
지금은 모르겠지만, 학교에서 배웠던 세계사 세계지리등은 어느나라 사람을 만나든지 조금은 그 나라에게 대해 알고있으니 무척 놀라며 반기고 친구가 빨리 되기도 했음
서진오 : 안타깝기도 하지만 우리나라의 숙명
이라 어쩔수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
다만 이제 교육방향을 창조력 향상과
남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인성교육에
중점을 두어야 하겠습니다

... 

#오클리데스매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766건 8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gupus.org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